달려라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신 환자 분들께서 직접 전달해주신 감사의 글입니다.
조석훈 원장님의 시원스런 설명과 통증에 공감해 주시면서 하루 빨리 다리 고통에서 벗어...

증상이 거의 없고 약간의 땡김은 있는데 너무 완화되서 걷는데 편했어요

큰부상임에도 불구하고 수술을 잘 정확히 해주셨기에

따뜻한 말씨, 표정으로 환자를 대해주시는 주치의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자유보행이 가능하여 추가 소견으로 재활 수술까지 상세히 설명해주심

원장님과 간호사 선생님들 덕분에 빠르게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수술 잘해주셔서... 원장님을 비롯해서 여러 간호사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12년 전 치료하고(길동) 이번 또 다시 만나서(강동)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최재원 원장님께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시간이 걸려도 환자가 이해 될 때까지 설명해주는 그 이해심에 감사드리며

이성우 원장님께 또 진료를 받을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서두르지 않고 제가 결정할 때까지 마음 편하게 생각을 정리 할 수 있도록 기다려 주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