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신 환자 분들께서 직접 전달해주신 감사의 글입니다.
김동은 원장님을 처음 뵈었을 때 불안한 심리상태였는데, 원장님의 자세한 설명과 따뜻한...

수술이 잘되어서 감사합니다.

너무 친절해서 여기로 다시 오게 되었습니다

병원 근무하는 모든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직원들의 친절함에 기억에서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통증이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시술 당시의 격려 말씀이 귀에 오래 남습니다

이수현원장님 감사드립니다

치료 후 마음대로 걷고 앉았다 일어서기가 엄청 편하고 좋아요

달려라병원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장종훈원장님 덕분에 마음이 놓입니다

실력 좋고 친절한 장종훈 원장님과 간호원, 직원분들에게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