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신 환자 분들께서 직접 전달해주신 감사의 글입니다.
수술후 날마다 경과는 좋아지고 있으며 원장님께서 아주 친절하게 설명과 진료 해주십니...

양쪽 무릎이 퇴행성 관절염으로 통증이 심했습니다.

현재는 몸도 마음도 개운하며 기분이 상쾌합니다.

다른 병원들에서 수개월간 치료하지 못하고 점점 심해져만 간 통증과 원인을 정확히 파악...

김동은 was my surgeon and he did a very good job making sure I was healing and healthy

병원의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에 대하여

친절함에 신뢰를 얻고 믿고 맡겼습니다

이성우 원장님을 찾아왔습니다

모두가 친절하셔서 마음 편하게 치료 잘 받았습니다.

추천드리고 싶은 선생님

환자의 마음까지 신경 써주셔서 감사해요

다리O자형 => 일자형으로
